반적인 관리 서비스에 의뢰할 수 있는 것

관리서비스란 클라우드 서버 등의 서비스를 운용하고 있는 회사가 실시하고 있는 유지보수 서비스를 말합니다.일반적인 관리서비스로 하청을 받고 있는 업무는 시스템 관리 구축, 보안 설정, 필요한 소프트웨어 도입의 3가지입니다.

관리서비스가 수행하는 시스템관리와 구축은 원활하게 서버를 사용하는것이 빠뜨릴 수 없는 것입니다.일반적인 서비스라면 약 10GB마다 데이터 구분이 되어 있으며, 정기적으로 디플러그라고 하는 처리를 실행하여 잉여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보안 설정은 외부에서 클라우드 시스템에 부정하게 접근하지 않도록 하는 것으로 많은 관리서비스를 통해 표준 항목으로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방화벽과 데이터 암호화 이중대책을 갖고 있어 취급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도입하면서 관리서비스에서는 옵션으로 설정하고 있으며, 어떤 소프트웨어를 도입할지는 각 의뢰인마다 다릅니다.

자사의 on-premiss 환경에서 구축하기 어려운 것을 클라우드 상에서 실시하느냐, 회선과 운용관리를 동시에 자사에서 원격으로 작동시키느냐에 따라 다르므로 옵션을 선택할 때는 잘 음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관리서비스로 의뢰할 수 있는 것은 데이터 구축과 업무운용에 도움이 되며 그 이외에는 서버를 빌릴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