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트러블이 생기면

시스템 트러블이 생기면 어떡하지?

시스템에문제가 생기면, 우선 어디에 무슨 일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선결입니다.또한 신속한 대처가 어려운 경우에는 서버 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정보를 공유하거나 대응을 검토해야 합니다.

당연히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때는 문제의 설명을 하고, 최우선으로 해결에 임하는 것이 불가결합니다.시스템 문제는 원인 파악과 조사가 중요하며, 서버에 문제가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그 때문에 모든 작업을 중단하고라도, 문제의 해결에 연결되는 대처에 주력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물론 불필요하게 서버를 멈추거나 하면 그것은 그것으로 고객의 손해를 초래하기 때문에 서버가 멈춰 있지 않다면 중지할지에 대한 확인도 필요합니다.

시스템 문제에 한정되는 것은 아니지만, 문제를 해결하려면 일에 우선 순위를 매기고, 중요한 항목부터 순서대로 임하는 것이 기본이 됩니다.
담당자가 부재인 경우 대응이 늦어지고, 창구나 책임 소재를 알 수 없으면 고객은 불만을 느끼게 됩니다.

즉 누가 무엇을 할지 결정해 두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대개는 시스템 문제 시의 매뉴얼이라는 것이 준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 매뉴얼에 따르는 것이 시스템 트러블 대응의 원칙이나, 때로는 예상치 못한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를 왜소화하려고 하거나 감추려고 하면 쓸데없이 문제가 커지기 때문에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필요하다면 서버를 정지해서라도 조기 복구를 도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완전한 복구가 어려워도, 서버의 재기동으로 잠정적으로 기능을 되찾을 수 있다면, 그것도 유력한 선택사항에 추가됩니다.대응의 기본은 보고,연락,상담이기 때문에 이를 유념한 대응이 문제 해결에 중요합니다.